티스토리 뷰

열려라 까꿍! 모양 놀이

요즘 호기심이 넘치는 시기라 무슨 책으로 육아하면 좋을지 고민했었는데모양과 낱말, 반대말까지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는 책 발견했네요~일단 모서리가 둥근 책이라 아이혼자 보더라도 안심이 되구요귀여운 그림에 다양한 도형, 그리고 동물들 까지 등장해서 아이가 좋아해요거기에다 색감도 알록달록해서 아이의 호기심 자극에 굿굿 !80개의 플랩이 있어 아이들이 여닫으며 소근육발달에도 도움을 주고플랩이 약하지 않아 수십번 펼쳐봐도 망가질 염려없어 마음에 들어요~색감이 알록달록해서 0세때부터 도형을 인지하는 4~5살까지꾸준하게 볼 수 있는 책이라 활용도도 높고 좋네요 !놀이를 하면서 모양에 대한 감각과 인지력을 키우고관찰력, 집중력까지 기를 수 있는 책이라 대만족이에요 ^^

알록달록 80개 플랩을 열면 뭐가 나올까? 까꿍 놀이하며 모양을 익혀요!
책 속에 알록달록 80개 플랩이 가득해요. 열려라 까꿍! 아이들이 좋아하는 까꿍 놀이를 하듯 플랩을 열어 그림이 가리키는 모양이 무엇인지 알아보아요. 플랩을 하나씩 열어 가면서 세모, 네모, 원, 별 등 모양의 이름과 형태를 익히고, 하단의 그림과 낱말을 보고 그림의 짝을 찾아요. 색깔을 익히고 숫자를 세는 활동도 할 수 있지요. 플랩 속 사물이 어떤 모양을 나타내는지 알아맞히고 플랩을 열면 모양이 어떻게 변할지 추측하면서 재미있게 모양을 익힐 수 있답니다.

모양에 대한 감각과 인지력이 쑥쑥!
다양한 모양을 배우고 찾으면서 모양에 대한 감각을 기를 수 있어요. 도형부터 사물과 동물의 생김새까지 차근차근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되어 모양을 표현하는 다양한 낱말을 익히고 모양에 대한 감각과 인지력을 기를 수 있답니다. 그림의 짝을 맞추고, 숨은 그림을 찾으며 관찰력과 집중력을 키워 나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