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멋있고 커다란, 믿음직스러운 모습무엇이든 해결해 주는 완벽함!얼른 자라서 어른이 되면 아빠랑 결혼하고 싶은 딸들의 한결같은 소원과 엄마같은 여자랑 살거라는 아들의 말은어쩌면 당연한 것인지도 모르겠다.그런데 엄마 아빠가 하지 못하는 일이 생기면 어떻게 하지?-햄스터 놀이터를 만들던 아빠가 손을 다쳤다. -어제까지 분명 달려있던 토끼 인형의 빨간 단추 눈이 사라졌다. (아무리 찾아도 없다.)-아이의 생일 케이크 만드는 걸 깜빡했다.나한테는 요정도 있고, 천사도 있고, (^^;; 요괴워치도 있는데 - 소중한 내 친구! 하면 나오는..)엄마 아빠에게도 혹시, 무언가 비밀스러운 도우미가 있는 것은 아닐까? 깜찍 발랄한 상상에 그림을 더해 만들어진 콩알 특공대의 활약이 시작된다. 엄마 아빠의 힘으로 해결할 수 없는 모든 일에 쪼꼬미 콩알 특공대가 출동한다. 생긴 건 귀엽고 깜찍하지만무엇이든 힘을 합쳐 해결해 나가는 모습이말 그대로 특공대 저리 가라 할 정도이다. 로더, 불도저와 같은 중장비를 다루는 실력도 만만치 않고 (자동차를 아끼는 아들이 좋아한 장면)잃어버린 물건을 찾기 위해 세심하게 살피고 다루는 모습과빵을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보여주는 배려는(요리를 좋아하는 딸이 좋아한 장면)남아와 여아를 불문하고 쏙 빠져들게 할 만 하다. 작은 이의 눈으로 본 커다란 세계가 펼쳐지는 것 또한 매력적이다. 거대한 무엇인가를 건축하는 줄 알았는데알고보니, 햄스터 쳇바퀴! 깊은 밤 부엌에서 나 일어날 법한 중장비까지 동원된 어마어마한 규모의 빵 반죽!바닷속 탐사를 방불케 하는 어항 속 단추 찾기!쉽지 않지만 끝까지 함께 해내는 콩알 특공대의 모습을 보면서 아이들은 희열을 느끼는 것 같았다. 예쁜 요정들이나개성강한 요괴들이 보여줄 수 없는같이의 가치를 보여준달까? 내가 잠들어 있는 동안 장난감들이 움직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는 아이들에게 콩알특공대의 등장은 상상과 현실을 오가는 재미가 될 것이다. 우리 집에도 콩알 특공대가 출동할 지 모른다는 기대,한 번쯤은 가능하지 않을까?
콩알 특공대, 출동!
언제 어디서든 무슨 일이 생겨도 걱정 마세요! 콩알 특공대가 해결해 줍니다!

기발한 상상력과 깜찍한 그림이 돋보이는 콩알 특공대 시리즈는 일본에서 출간되어 아이는 물론 어른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그림책입니다. 사람들에게 복잡하고 어려운 일이 생기면 중장비를 타고 달려가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무엇이든 해결해 주는 귀여운 콩알 특공대. 이 작은 특공대는 포크레인, 덤프트럭, 불도저 등 커다란 중장비를 타고 우리 집과 주변 구석구석을 탐험합니다. 그러는 동안 집안 구석구석은 마치 마술처럼 변하고 어느새 어려운 문제도 뚝딱 해결되지요.
무슨 일이든 생겼다면 지금 당장 콩알 특공대에게 연락하세요. 빨강, 노랑, 파랑 콩깍지 헬멧을 쓴 콩알 특공대원들이 멋진 중장비를 가지고 언제든지 출동할 테니까요. ‘아이 생일 케이크를 깜빡한 엄마’, ‘햄스터 놀이터를 만들다가 손가락을 다친 아빠’, ‘토끼 인형 눈에 달린 빨간 단추를 잃어버린 아이’가 콩알 특공대에게 다급하게 도움을 요청했어요. 과연, 콩알 특공대는 세 가지 임무를 무사히 해결할 수 있을까요? 읽으면 읽을수록 자꾸자꾸 보고 싶은 콩알 특공대의 활약을 지켜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