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촉감 사전
동물 촉감 사전
동물 촉감 사전비슷한 촉감북을 구입했는데 이건 동물이다 보니 더욱 좋은거 같아요.아기들이 동물들을 특히나 더욱 좋아하더라구요.그림도 애들이 좋아할수있도로 아기자기하고 맘에듭니다.물론 실제 동물들의 촉감과는 많이 다르겠지만이렇게라도 접해서 동물들이 어떤 느낌인지 알아가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역시 촉감북이라 가격은 꽤 세지만 충분히 만족합니다.
오감(五感) 만족 동물 촉감 사전
어른들이 모르는 아기들의 힘, 바로 감각입니다. 아기들은 온몸의 감각 기능을 이용해 세상을 탐색하고 하나하나 배워 갑니다. 새롭고 흥미로워 보이는 것에 호기심을 느끼며 손으로 만지고, 입에 갖다 대며 온몸으로 확인하지요. 이 책에는 아기들의 감각 기능을 깨워 주는 다양한 촉감 패치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복슬복슬, 우둘투둘, 매끈매끈 등 다양한 촉감과 함께 세계 여러 곳에 사는 동물의 생김새와 특징을 알려 주는 오감 만족 동물 촉감 사전입니다.
본문의 촉감 패치를 만지는 동안 그 느낌을 여러 가지 흉내 내는 말로 표현해 주세요. 보고, 듣고, 느끼는 감각이 잘 어우러지면 풍부한 사고력에 도움을 줍니다. 아기와 함께 본문 속에 난 길을 손끝으로 따라가며 재미있는 이야기도 만들어 보세요. 나비는 팔랑팔랑, 벌은 윙윙윙, 무당벌레는 뽈뽈뽈 어디로 가는 걸까요? 농장 동물부터 구석구석 극지방 동물까지 다양한 동물을 만나 보는 이야기는 깨알같은 재미를 선사합니다. 동물 촉감 사전으로 아기들의 숨겨진 감각을 톡톡 일깨워 세상에 대한 정보를 쏙쏙 채워 주세요.